위키마니아

From Wikimania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ania and the translation is 62%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2017년 8월 9일-13일, 우리와 함께 하세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5명 전문가의 기조 발제,
100개 이상의 커뮤니티가 제안한 회의,
2일간의 해커톤사전 회의,
그리고 10여 개 이상의 워크샵 주제가 포함됩니다:

위키백과 편집의 미래 - 아프리카에서의 봉사 활동 - 도서관과의 협력 관계 - 위키데이터 도구 - 독자들이 방문하는 곳 - 여러분 업무 속의 의사 소통 - 위키미디어 전략 - 자유로운 지식에 대한 법적 위협 - 소수자와 소멸 위기 언어의 위키백과 - 이라크의 위키백과 - 의료 및 재난 대응 - 성 격차 - 온라인 괴롭힘의 방지 - 음성 및 동영상 - 암묵적 편견 - 인용 및 참고 문헌 - 위키문헌과 이키배움터의 미래 - 실시간 협업 - 글로벌 트렌드 - 선도적인 팀들 - 위키데이터와 박물관 - 접근성을 높이는 것 - 뉴스의 미래 - 검열 아래에서의 협업 - 교육

그리고 좀 더 알고 싶으시면..


프로그램이 지금 시작되었습니다! 100개 이상의 세션, 기조 연설, 사전 회의 워크샵 그리고 해커톤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위키백과 자체와 마찬가지로 위키마니아는 비영리 조직과 자원 봉사자들에 의해 전적으로 움직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위키마니아에 참여함으로써 브랜드의 노출을 높이고 뛰어난 연계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위키마니아란?

위키마니아는 1년에 한 번 열리는 회의로, 위키백과와 그 자매 프로젝트에 대한 회의, 토론, 만남, 교육 그리고 워크샵 등이 3일 동안 열립니다. 전세계에서 온 수 백 명의 봉사자들과 자유 지식 리더들이 이슈를 논의하고, 새로운 프로젝트와 접근 방법을 보고하며, 아이디어를 교환하기 위해 모입니다.

회의의 주제는 자유 지식의 발전, 운동과 프라이버시 및 권리의 학술과 문화 조직의 역할 그리고 이러한 목적을 촉진하기 위한 기술의 역할입니다. 위키마니아 2017은 또한 프랑코포니 안에서 운동의 역할 그리고 프로젝트 안에서 프랑스어의 발전에 초점을 맞춘 많은 프로그램에 대해 더 깊이 살펴볼 것입니다.

주요 이벤트 이외에도 다른 관련 이벤트가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주변의 기술 커뮤니티가 함께 작업하고 기여하는 해커톤, 그리고 다양한 사전 회의.

행사는 2017년 8월 9일부터 8월 13일까지 캐나다 몬트리올 센터 쉐라톤 몬트리올과 그 주변에서 개최됩니다. 전문가이든 애호가 또는 초보자, 단지 관심을 가진 사람이든 누구나 환영합니다.

스폰서